2017년 1분기 신작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성우(캐스팅) 정보입니다.



#코바야시 (CV.타무라 무츠미)


[출연작]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 룩스 아카디아

학생회 임원들 - 데지마 사야카

킬 미 베이비 - 소냐

요르문간드 - 요나

놀러갈게! - 카카즈 키오


01234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주인공인 코바야시 입니다.

프로그래밍? 관련 회사에 다니는거 같고 

일반 회사원입니다. 술취해서 토르를 구해주고 

그때부터 토르랑 같이 살게 됩니다.


성우는 타무라 무츠미입니다.

제가 본 애니중에선 요르문간드나 킬미 베이비가 기억에 남습니다.

애니 1화 밨을때도 어디서 들은것 같다고 생각햇는데

킬미 베이비의 소냐 목소리였던거 같습니다.


#토르 (CV.쿠와하라 유키)


[출연작]


작열의 탁구 소녀 - 이츠모 호쿠토

도쿄 세븐스 시스터즈 - 하루미 신쥬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 시오도메 하쿠아

히메고토 - 아리카와 히메

0123

드래곤인 토르 입니다. 주인공인 코바야시의 도움을 얻어

그 은혜를 갚기 위해 코바야시네로 오게 됩니다.

메이드 복이 인상적입니다.

메이드 + 드래곤이라 제목도 메이드래곤 ㅋㅋ


성우는 쿠와라하 유키입니다.

제가 아는 출연작은 서민샘플의 하쿠아...랑

히메고토... 여장남자물.... 윽.. 내눈




#칸나 카무이 (CV.나가나와 마리아)


[출연작]


스텔라의 마법 - 혼다 타마키

코모리 양은 거절하지 못해! - 네기시 마사코

이상한 소메라쨩 - 마츠시마 아이

도쿄 세븐스 시스터즈 - 사에키 히나

단칸방의 침략자!? - 티어밀리스 그레 포르트제


01234

전기를 힘으로 삼는 드래곤 전룡인가..

칸나 입니다. 애니2 화까지 만 봤을때 원래 세계에서 쫒겨나서 

코바야시네에서 같이 살게 됩니다.

네 로리네요

ㅋㅋㅋㅋㅋ


성우는 나가나와 마리아입니다.

출연작중 눈에 띄는건...

소메라짱이라니.. 저런 약빤애니에...

이정도??

아 이번에 코노스바에 메구밍 동생으로 코멧코로도 나온다고 해요


#엘마  (CV.타카다 유우키)


[출연작]


NEW GAME! - 스즈카제 아오바

아이카츠! - 쿠로사와 린


01

자 전 애니만 보고 원작을 못봐서 여기서부턴 이름만 들었고 모르는 캐릭터들입니다.

오프닝으로 보던 거로는 저 꼬리가 젤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

용이겟죠 일단?? 근데 뭔가.. 물관련? 처음엔 인어인가? 라고 생각했어요

뭐 애니가 더 나오면 나오겟죠?

뭔가... 츤데레 캐릭인가.. 안경모에인데 저 홍조는 ..

역시 츤데레???


성우는 타카다 유우키입니다.

뉴겜에 아오바

이짤로 유명하던데요


그리고 아이카츠의 린

아이카츠는 안봤으니 패스~


#케찰코아틀 (CV.타카하시 미나미)


[출연작]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 테레시아 반 아스트레아

식극의 소마  - 타도코로 메구미

아이카츠! - 카제사와 소라

플립 플래퍼즈 - 코코나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 바바 코노미


01234

사진에는 코아루라고 되있네요 케찰코아틀을 케차루코아투루 이렇케 읽나?

그러다보니 별명으로 코아루라고 부르나 보네요?? 원작 안봐서 잘 모르겟어요...


성우는 타카하시 미나미입니다.

 눈에 띄는 작품은 리제로 아스트레아 오...

식극의 소마 메구미.. 오

아이카츠 안봤고...

플립플래퍼즈 ...

밀리마스....


아이카츠랑 밀리마스면... 평생 컨텐츠?!


#파프닐 (CV.오노 다이스케)


[출연작]


진격의 거인 - 엘빈 스미스

죠죠의 기묘한 모험 - 쿠죠 죠타로 & 스타 플래티나 더 월드

오소마츠 상 - 마츠노 쥬시마츠


012

애니상에서 전화로 파프닐이 잠깐씩 나오는데

계속 혼잣말만 함 무서움...


성우는 오노 다이스케입니다.

오노디 유명

작품 개많음

설명 노필요


#타키야 마코토 (CV.나카무라 유이치)


[출연작]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 라인하르트 반 아스트레아

오소마츠 상 - 마츠노 카라마츠

드리프터즈 - 시마즈 토요히사

달콤달콤 & 짜릿짜릿 - 이누즈카 코헤이

원펀맨 - 무면허 라이더


01234

코바야시의 직장 동료입니다. 그리고 안경쓰면 오타쿠 모드됨 ㅋㅋㅋ


성우는 나카무라 유이치입니다.

이분도 심심치 않게 볼수 있는데

남자 성우는 많지 않아서 그런듯


리제로의 라인하르트

오소마츠의 카라마츠

원펀맨의 무면허라이더가 눈에 띄네요


#사이카와 리코 (CV.카토 에미리)


[출연작]


모노가타리- 하치쿠지 마요이

오버로드 - 아우라

프리티 리듬 레인보우라이브 - 아야세 나루

유루유리 - 오무로 사쿠라코

로그 호라이즌 - 아카츠키


01234

칸나 친구. 오프닝보니 칸나랑 같이 나오네요 


성우는 카토 에미리입니다.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마요이

로그호라이즌의 아카츠키

보다 젤 눈에 띄는건 프리티리듬의 나루


우리나란 프리즘스톤이던가?


해피!해피!해피 나루~

나는 해피나루~~




#사이카와 죠지 (CV.고토 유코)


[출연작]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 아사히나 미쿠루

히다마리 스케치 - 히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 카나메 준코 (주인공 엄마)


012

리코의 언니라네요


성우는 고토 유코 입니다.

스즈미야도 그렇고 히다마리도 그렇고 마마마도 그렇고 다들 좀 된 애니들이네요

최근의 활동은 별로 없더라고요


#마가츠치 소타 (CV.이시하라 카오리)


[출연작]


마기 ~The labyrinth of magic~ - 알라딘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 아즈키 아즈사

아이카츠! - 오토시로 세이라

성 아랫마을의 단델리온 - 사쿠라다 카나데


0123


얘도 칸나 친구고 자세한 정보는 모르겟습니다.


성우는 이시하라 카오리입니다.

유리카오리


그리고 또 보이는 아이카츠라니

이 작품에 아이카츠맴버가 3명이나 있어....



이렇게 17년도 1분기 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의 성우를 알아보았습니다.

뭐 더 추가 되겟죠

물론 애니에서

하지만... 제가 여기에 추가를 할지는 미지수입니다.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