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분기 애니 '데미짱은 이야기하고싶어'의 성우(캐스팅) 정보입니다




#타카하시 테츠오 (CV.스와베 쥰이치)


[출연작]


문호 스트레이 독스 - 오다 사쿠노스케

Fate 시리즈 - 아처(5차)

쿠로코의 농구 - 아오미네 다이키

노래의☆왕자님♪ - 진구지 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아이자와 쇼타

01234


학교 생물선생님입니다. 예전부터 아인에 대해서 연구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못하고 있다가

갑자기 학교에서 아인들을 만나고 나서 아인들에 관해 궁금한거를 물어보거나 하면서 연구를 하는 거 같아요.

원작은 안봤고 애니 1화만 봤을땐 아마 이 사람이 남주겟죠?

엄청 친절하고 배려심이 깊은거 같아요

성우는 스와베 준이치가 맡았습니다.

출연작중에선 페이트의 아처나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의 아이자와 선생님이 있네요

나머진 안봐서 몰라요 ㅋㅋ



#타카나시 히카리 (CV.혼도 카에데)


[출연작]


경녀!!!!!!!! - 아오바 카자네

걸리시 넘버 - 쿠가야마 야에

레갈리아 The Three Sacred Stars - 유인시엘 아스테리아

이상한 소메라쨩 - 노노모토 쿠쿠루

견습신 비밀의 코코타마 - 요츠바 코코로

01234


뱀파이어인 타카나시 히카리입니다. 뱀파이어라 그런지 햇빛에 약하고 여름에도 긴팔을 입어야되서 

여름에도 약하다고 하네요. 활기차고 장난꾸러기같은 캐릭터 같네요

성우는 혼도 카에데 입니다.

출연작을 찾아보니 별로 없어요 15년에 데뷔하셧더라고요.

출연작중에는 경녀나 이상한 소라메짱이 눈에 보이는데...

둘다 약빤 애니잖아요... 이런...



#타카나시 히마리 (CV.Lynn)


[출연작]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 리즈샤르테 아티스마타

하이 스쿨 플릿 - 무네타니 마시로

경녀!!!!!!!! - 카미나시 노조미

서바게부 - 쿄우도 마야

0123


히카리의 쌍둥이 동생입니다. 근데 그냥 인간이에요. 쌍둥이인데... 한명은 뱀파이어면서 한명은 인간이야..

성우는 Lynn입니다.

여기서도 약빤애니 경녀가 눈에 보이네....



#마치 쿄코 (CV.시노다 미나미)


[출연작]

Lostorage incited WIXOSS - 피루루크

플라잉 위치 - 코와타 마코토

Tokyo 7th 시스터즈 - 카스카베 하루

012


세계에 3명밖에 없는 듀라한이레요. 다른 애니들은 보면 목이 붙어있는 듀라한들도 많은데

얘는 머리를 붙이고는 못다니나? 저렇게 항상 들고만 다닐려면 엄청 불편해 보이는데...

성우는 시노다 미나미입니다.

출연작이 많이 없네요..


#사토 사키에 (CV.히카사 요코)


[출연작]


울려라 유포니엄 - 사이토 아오이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 라프터 프랭크랜드

WWW.WORKING!! - 무라누시 사유리

NEW GAME! - 야가미 코우

DOG DAYS - 브리오슈 달키안

01234


학교에 새로 들어오신 수학 선생님입니다. 서큐버스 아인으로 성적인 오해라던지 그런걸 방지할려고

옷도 수수하게 입고 사람들이랑 접촉도 안한다고 그러네욬ㅋㅋ

성우는 히카사 요코입니다. 

유명하신 성우인 만큼 출연작도 엄청 많네요 5개만 뽑아놓았지만요



#쿠사카베 유키 (CV.나츠카와 시이나)


[출연작]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 모치즈키 안나

하이 스쿨 플릿 - 미사키 아케노

알드노아 제로 - 렘리나 버스 엔버스

천체의 메소드 - 코미야 노노카

0123


설녀인 유키입니다. 이름도 눈이네요. 1화에서 쓰러져서 양호실 실려가는걸로 나왔는데

설녀라 그런지 열에 약한가봐요. 그래서 그런지 뱀파이어인 히카리가 몸이 차갑다고 좋아해요

애니는 아직 많이 안나와서 많은 모습은 안나왔지만 많이 나오겟죠?

성우는 나츠카와 시이나입니다.

애니 ed를 부른 TrySail의 맴버중 한분이네요.

그밖에는 밀리마스의 안나 역이나 다른 역들도 맡고 계시네요



이렇게 1월 신작애니인 데미짱은 이야기하고싶어의 성우진을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으로 2화밖에 나오지 않아서 다른 인물들도 많이 나오지 않았겟지만

일단은 주요 인물이라고 생각되는 캐릭터의 성우만 정리했습니다.

추후에 중요인물이 더 나온다면 수정을 할 것입니다. 아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