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애니 쿠마미코의 성우(캐스팅) 정보입니다.


아마야도리 마치 - CV: 히오카 나츠미


[출연작]

건슬링거 스트라토스 3 - 캐시 오드너

디멘션 W - 아유카와 마나

발키리 드라이브 머메이드 - 마리안느

오다 노부나의 야망 - 이케다 츠네오키 (데뷔작)

위치 크래프트 워크스 - 카츠라 코테츠


솔직히 신인 아닙니까??

그나마 저기서 디멘션 하나 본거 같은데

누군지 모르겟어요;;


그래도 마치 귀여워요~

목소리도 귀엽게 잘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쿠마이 나츠 - CV: 야스모토 히로키


[출연작]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 베르디아

원펀맨 - 킹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 모토바 타케시(봄바)

소드 아트 온라인 - 에길


곰인데 마치보다 더 잘알아 ㅋㅋㅋ

아니 마치가 너무 모르는건가...



아마야도리 요시오 - CV: 오키츠 카즈유키


[출연작]

흑집사 Book of Circus - 빈센트 팬텀하이브

죠죠의 기묘한 모험 팬텀 블러드(TVA) - 죠나단 죠스타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 치하야 군조


뭔가 많은데

제가 아는게 없음요

죠나단 목소리가..?

이런 목소리였나...?



사카타 히비키 - CV: 키타무라 에리


[출연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아시도 미나

모노가타리 - 아라라기 카렌

WORKING!! - 토도로키 야치요

기어와라! 냐루코양 - 야사카 마히로


응응 많이 들어봤던 목소리였군

근데 히비키는 양키 캐릭으로 계속 나오는거임???

츤데레가 아니고?






이렇게 4명 주요인물 성우를 알아봤습니다.

나머지 주민들? 은 별로 잘 나오지도 않는데 

할 필요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