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분기 애니 무채한의 팬텀월드 성우 정보입니다.




이치죠 하루히코 - CV: 시모노 히로


[출연작]

도쿄 구울 - 나키

새벽의 연화 - 제노

진격의 거인 - 코니 스프링거 

로그 호라이즌 - 소지로 세타

요스가노소라 - 카스가노 하루카 


으으.. 설명충 극혐 ㅋㅋㅋ



루루 - CV : 타도코로 아즈사


[출연작]

아이카츠! - 키리야 아오이


2012년 데뷔하셧고... 역시 단역위주

근데 앨범은 많으시네 ㅋㅋㅋㅋ

가수네요 ㅋㅋㅋ




카와카미 마이 - CV: 우에사카 스미레


[출연작]

함대 컬렉션 ~칸코레~ - 후부키, 소류, 히류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아나스타샤(R)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 데코모리 사나에

저, 트윈 테일이 됩니다 - 테일 레드


으으.. 데코모리..

으으 중2병 콤비다




미나세 코이토 - CV: 우치다 마아야


[출연작]

주문은 토끼입니까?? - 키리마 샤로

Charlotte - 니시모리 유사, 미사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칸자키 란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 릴리루카 아데

노라가미 ARAGOTO - 이키 히요리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 타카나시 릿카


츤데레 코이토입니다.

성우는 우치다 마아야입니다.

출연작이 무지무지 많아요

그리고 릿카에요

중2병 콤비에요 ㅋㅋㅋ




이즈미 레이나 - CV: 하야미 사오리


[출연작]

주문은 토끼입니까?? - 아오야마 블루마운틴

원펀맨 - 지옥의 후부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속 - 유키노시타 유키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타카가키 카에데


하야밍이 성우를 맡으셧습니다.

역시 출연작이 많아요

유키노라던지

카에데라던지

뭐야 마이랑 코이토랑 레이나랑 다 신데마스잖아!!




쿠마마쿠라 쿠루미 -CV: 쿠노 미사키


[출연작]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이치하라 니나

듀라라라 - 아와쿠스 아카네

일곱 개의 대죄 - 호크

로그 호라이즌 - 세라라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 브리짓 에반스


쿠노 미사키씨 입니다.

이름은 잘 몰랐는데

목소리를 들으면 바로 알수 있는

특이한 목소리? 라고 해야되나요?

그냥 들으면 아.. 로그호라이즌 세라라네

바로 알수 있는 목소리에여

근데 이분도 신데마스네 ㅋㅋㅋ


이정도?

다른 인물이 더 있지만 ..



히메노 아리스 - CV: 이노우에 키쿠코


[출연작]

러브라이브! - 니시키노 마키의 엄마 Mrs. 니시키노



강철의 연금술사 러스트 라던지 맡으신 배역 많아욬ㅋ

그냥 마키 엄마라는 배역이 보여서 이것만 썻어요 ㅋㅋㅋㅋ



모로하시 쇼스케 - CV: 사카구치 다이스케




+ Recent posts